설교(강의) : 이성준 목사님 * 하브루타로 모든 세대를 깨워라 *
대표기도 : 박노성 장로
오늘 행복가정주일에 오후예배를 드리게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이 예배를 통해 성도들의 가정과 자녀들이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깨우쳐 주시고 성령으로 충만케 하여 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하오나 요즘 많은 가정들이 해체되고 결혼을 포기하고 자녀 출산도 기피하고 있는 현실의 모습을 보면서 하나님의 창조 질서를 어지럽히는 것은 물론 인간의 이기심과 편리함만을 추구하는 어긋난 가치관으로 인해 우리 사회는 신음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 말씀으로 살아가기 보다는 세상적인 가치관으로 가정을 세워가며 자녀들을 또한 성공과 출세와 재물의 축적 등 성경적 가치관과는 정반대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긍휼과 자비가 풍성하신 하나님아버지!
이러한 그릇된 생각과 어리석음을 용서하시고 말씀으로 돌아가 순종하여 실천할 수 있도록 능럭을 부어 주시옵소서
이 시간 이성준 목사님의 말씀을 아멘으로 받아 들여 우리들의 삶에 잘 적용시켜 나가게 하시고, 모든 성도들의 가정과 자녀들이 하나님 아버지를 모시고 믿음의 반석 위에서 언제나 든든하고 즐겁고 복되고 감사가 넘치는 행복한 삶으로 인도하시고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들의 참 스승이 되시는 주님!
우리가 주님 만큼 자녀를 양육하고 가르칠 수 없사오니, 어려서부터 성경적인 가치관을 가질 수 있도록 성전에서 말씀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부모된 우리들이 자녀들을 세상의 각종 학원이 아닌 교회로 보내게 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부부가 서로 사랑하고 순종하며 자녀를 노엽게 하지 말며 부모에게 효를 행하는 가정들이 되게 하여 주시기를 간구하오며, 하나님의 시선과 영광이 우리 교회와 가정과 자녀들의 삶 속에 언제 어디서나 머물러 계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성도들의 자손들이 형통하며 가정마다 행복해지기를 원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댓글